Nissan, 한국에서 미국 시장을 위해 더 많은 Rogues 구축

Nissan, 한국에서 미국 시장을 위해  많은 Rogues 구축

 

Nissan은 현재 미국과 한국의 일부 시장에서 판매할 Nissan Rogues의 생산량을 늘리기 위한 독특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닛산은 한국 부산에 위치한 르노삼성 조립 공장을 활용해 미국과  해운대고구려 한국의 로그를 더 많이 생산할 계획을 확정했다.

 

이러한 움직임을 실현하기 위해 Nissan은 한국 대기업인 Samsung과의 계약을 통해 부산 지역의 조립 공장에 총 1억 6천만 달러를 투자할 예정입니다. 삼성은 이 금액을 투자해 연간 약 8만대의 닛산 로그를 생산하기로 합의했다. 이 차량의 상당 부분은 미국에서 Nissan의 이 크로스오버 공급을 늘리기 위해 수출되고 나머지는 한국에서 판매될 것입니다.

 

닛산은 현재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든 닛산 로그가 일본에서 수입되고 글로벌 시장에서 엔화 가치가 강세를 보이면서 각 차량의 생산원가가 높아져 닛산 로그가 줄어들고 있어 이 정책을 시행하기로 결정했다. 회사가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익.

 

그러나 한국에서의 생산 외에도 Nissan은 내년에 테네시주 Smyrna에 있는 회사 시설에서 약 100,000~120,000대의 Rogue 생산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 때문에 많은 자동차 전문가들은 닛산이 한국과 미국 공장에서 생산하는 닛산 로그가 이번 크로스오버에 대해 닛산이 설정한 판매 목표를 달성하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보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